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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사정㈜ (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회사의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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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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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로부터 고객 관련 업무의 처리를 위탁 받은 업체는 위탁받은 업무의 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처리를 하게 됩니다.
개인정보처리를 위한 업무의 내용 및 위탁 받은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해당 고객정보가 위탁대상이 아닌 경우에는 어떤 개인정보도 업체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위탁받은 자 | 연락처 |
---|---|---|
사고 조사 시스템 유지보수 및 전산개발 | 한화시스템 | 02)729-2100 |
사고 조사 시스템 유지보수 | 타이호인스트 | 02)6271-9788 |
SMS알림서비스 (전화번호) | 휴먼파워 | 02)2038-2720 |
의료자문 | 누리메디컬컨설팅 | 02)2088-2442 |
의료자문 | 동행메디컬컨설팅 | 02)6952-7887 |
의료자문 | 우리메디컬컨설팅 | 02)445-3307 |
의료자문 | 자원의료분석원 | 02)6080-6700 |
의료자문 | 수의료법률자문 | 02)2632-1002 |
의료자문 | 엘의료분석원 | 02)445-9798 |
의무기록 사본발급 동의서 및 위임장 등 손해사정 관련 서류의 비대면 전자적 작성 및 서명을 위한 서비스 |
포시에스 | 02)6188-8200 |
위탁을 받는 자 | 재위탁을 받는 자 | 재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재위탁 연락처 |
---|---|---|---|
휴먼파워 | 비즈톡 | 카카오 알림톡 발송 | 02)552-0938 |
LG 유플러스 | 메시지 발송 | 02)1544-5367 |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를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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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성 확보조치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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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와 관련하여 고충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당사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 화면에서 불만접수를 하시거나
당사 개인정보보호 관리부서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관리 관련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불편사항이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4년 3월 22일부터 적용됩니다.
한화금융복합기업집단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한화금융복합기업집단은 「금융복합기업집단의 감독에 관한 법률」(2021.6.30. 시행)에 의해 소속금융회사간에 고객정보의 제공 및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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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고객정보의 제공 및 이용은 고객 여러분의 금융거래에 따른 불편함을 해소하고 더욱 더 만족스러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만에 하나 발생할지도 모르는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제공되는 정보의 종류 및 제공처를 한정하고, 고객정보의 엄격한 관리를 위한 제도를 마련하였습니다.
한화금융복합기업집단은 소속금융회사간 고객정보의 제공 및 이용을 허용한 것이 금융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조치임을 명심하고
고객정보의 교류를 토대로 고객 여러분께 보다 편리하고 질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고객정보의 보호 및 엄격한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8.4.18~2019.3.31 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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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지침은 2011년 12월 26일부터 시행합니다.수집, 조회, 이용, 제공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및 개인정보 파기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적 파일에 대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하며,종이문서는 파쇄기를 통해 파기하고 있습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를 회사의 업무위탁과 관계없이는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업체는 위탁받은 업무의수행에필요한 최소한의 범위내에서 개인정보처리를 하게 됩니다. 개인정보처리를 위한 업무의 내용 및 위탁 받은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위탁받은 자 | 연락처 |
---|---|---|
계약∙사고 조사 시스템 유지보수 및 전산개발 | 한화시스템 | 02)729-2100 |
계약∙사고 조사 시스템 유지보수 | 타이호인스트 | 02)6271-9788 |
SMS알림서비스 (전화번호) | 휴먼파워 | 02)2038-2720 |
의료자문 | 누리메디컬컨설팅 | 02)2088-2442 |
의료자문 | 동행메디컬컨설팅 | 02)6952-7887 |
의료자문 | 우리메디컬컨설팅 | 02)445-3307 |
의료자문 | 자원의료분석원 | 02)6080-6700 |
의료자문 | 수의료법률자문 | 02)2632-1002 |
의료자문 | 엘의료분석원 | 02)445-97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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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4.1~2022.4.17 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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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위탁받은 자 | 연락처 |
---|---|---|
계약∙사고 조사 시스템 유지보수 및 전산개발 | 한화시스템 | 02)729-2100 |
계약∙사고 조사 시스템 유지보수 | 타이호인스트 | 02)6271-9788 |
SMS알림서비스 (전화번호) | 휴먼파워 | 02)2038-2720 |
의료자문 | 누리메디컬컨설팅 | 02)2088-2442 |
의료자문 | 동행메디컬컨설팅 | 02)6952-7887 |
의료자문 | 우리메디컬컨설팅 | 02)445-3307 |
의료자문 | 자원의료분석원 | 02)6080-6700 |
의료자문 | 수의료법률자문 | 02)2632-1002 |
의료자문 | 엘의료분석원 | 02)445-9798 |
의료자문 | 인스메디 | 02)3667-8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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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4.18~2024.3.21 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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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및 개인정보 파기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적 파일에 대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하며,종이문서는 파쇄기를 통해 파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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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사고 조사 시스템 유지보수 및 전산개발 | 한화시스템 | 02)729-2100 |
계약∙사고 조사 시스템 유지보수 | 타이호인스트 | 02)6271-9788 |
SMS알림서비스 (전화번호) | 휴먼파워 | 02)2038-2720 |
의료자문 | 누리메디컬컨설팅 | 02)2088-2442 |
의료자문 | 동행메디컬컨설팅 | 02)6952-7887 |
의료자문 | 우리메디컬컨설팅 | 02)445-3307 |
의료자문 | 자원의료분석원 | 02)6080-6700 |
의료자문 | 수의료법률자문 | 02)2632-1002 |
의료자문 | 엘의료분석원 | 02)445-9798 |
의무기록 사본발급 동의서 및 위임장 등 손해사정 관련 서류의 비대면 전자적 작성 및 서명을 위한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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