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사정의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의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한화손해사정(주) (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방문자의 개인정보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며영상정보처리기기와 관련한 방문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두고 있으며, 본 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2012년 4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v1.0)처리기기 설치∙운영 및 영상정보 보호에 대하여 회사가 준수해야 할 사항을 정함으로써 회사업무의 적절한 수행을 도모하고 범죄예방,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을 목적으로 합니다.
회사는 CCTV를 아래와 같이 설치∙운영합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관리책임자, 담당부서 및 영상정보에 접근권한이 있는 자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담당부서 | 관리책임자 | 전화번호 | 담당자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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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보험사업팀 | 팀장 | 02-758-2942 | 파트장 | 02-321-0442 |
중부지역단 | 단장 | 042-250-4601 | 센터장 | 042-250-4603 |
부산지역단 | 단장 | 051-669-6820 | 센터장 | 051-669-6821 |
관리책임자와 담당자만 접근권한이 있음 |
회사는 정보주체가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중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안내판을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CCTV 설치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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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목적 | 시설안전, 화재예방, 범죄예방 및 증거확보 |
촬영범위 및 시간 | 사무실 및 회의실 / 24시간 (365일) |
책임자 | OOO, 연락처 : OOO-OOO-OOOO |
촬영시간 | 보관기간 | 보관장소 | 처리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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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약22일 | 사무실내 | 22일 경과 후 자동삭제 |
회사는 영상정보처리기기에 의해 전송되는 영상정보가 실제로 열람∙재생되는 장소를 사무실내로 정하여 접근권한이 부여된 자 외에는 열람∙재생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보주체의 동의 또는 법령의 규정 등에 의하여 개인영상정보를 수집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사항을 기록하고 이를 관리합니다.
회사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에 명시한 보관기간이 만료한 때에는 지체없이 파기하고 있으며 영상정보는 복원이 불가능한 기술적 방법으로 파기합니다.